흰머리가 나는 꿈 해몽풀이

흰머리가 나는 꿈
해몽풀이


흰머리가 나는 꿈은
처한 상황에 따라 의미는
달라집니다.

흰머리가 나는 꿈
흰머리가 나는 꿈
흰머리가 나는 꿈

로또 1등 당첨된 꿈

일반적으로
흰머리가 나는 꿈은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예고하는
흉몽입니다.


하지만
흰머리가 나는 꿈은
544회 로또 1등 당첨된
꿈이기도 합니다.

당첨자 말에 의하면
로또번호 업체에서
로또번호 의뢰 받고나서
흰머리가 뭉탱이로
자라나는 꿈을 꿨다고
했습니다.

길몽이다싶어
추천받은 로또번호를
친구 2명과 공유했고요
...


저도 흰머리 나는 꿈을
꿔었었지만
몸만 아프던데...

부럽네요.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