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나는 꿈 불타는 꿈 불꿈 해몽풀이

불나는 꿈 불타는 꿈
불꿈 해몽풀이


불꿈은 처한 상황에 따라
의미는 달라지고
불의 세기에 따라서
길흉을 다투게 될
것입니다.

특히
불이 활활 타오르는 
길몽으로
재물, 성취, 성공 등을
뜻합니다.

불나는 꿈
꿈해몽

1. 횡재수

불나는 꿈
불타는 꿈의 불꿈은
뜻밖의 재물을 얻을
횡재수를 예고합니다.

불이 나서
크게 확 번지는 꿈은
재물꿈이니 행운을
잡으세요.


2, 번창, 발전

불나는 꿈
불타는 꿈의 불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의 번창과 발전도
뜻합니다.

추진하는 일이
대박 나게 될 징조이니
매진하세요.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