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려서 피나는 꿈 해몽풀이

때려서 피나는 꿈
해몽풀이


해몽은 처한 상황에 따라
의미는 달라집니다.

때려서 피나는 꿈
꿈해몽

성과

어떤 목적한 일이 있거나
계획한 일이 있다면
누군가를 때려서 피나는 꿈은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예고합니다.

특히
경쟁과 다투는 일에서
승리(소원)를 쟁취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어떤 일거리가 없는데
모르는 사람을 때려서
피나는 꿈은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또는 손재수가 따르게 될
것입니다.

아는 사람을 때려서
피나는 꿈은
갈등, 시비, 다툼이 생길
것입니다.

주의하세요.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