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한테 물려서 피나는 꿈 해몽풀이

개한테 물려서 피나는 꿈
해몽풀이


해몽은 처한 상황에 따라
의미는 달라집니다.

개한테 물려서 피나는 꿈
꿈해몽
재물꿈

재물꿈

개한테 물려서 피나는 꿈은
생각지도 않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예고합니다.

12지한테 물려서 피나는 꿈은
재물꿈입니다.

개한테 물려서
피가 철철 흐르는 꿈

개한테 물려서
피가 멈추지 않는 꿈은
재물복이 터지는 꿈이니
복권 사세요.



또한
개는 충성스러우면서도
공격성도 강해
위험한 인물을 뜻하기도
합니다.

개한테 물려서 피나는 꿈은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 배반을 당하거나
사기를 당해서
재물을 잃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댓글 쓰기

다음 이전